이미지 보기의 문제점 리포트하기

이미지 보기는 자발적인 커뮤니티가 관리합니다. 여러분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이미지 보기에서 문제를 발견하면(예를 들어, 프로그램이 비정상 종료하거나 예상하지 못하는 동작을 하면), 또는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기능이 빠져 있다면, https://bugzilla.gnome.org/ 링크를 눌러 버그를 리포트하십시오. 버그 리포트가 있어야 개발자가 문제점을 추적할 수 있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참여하려면 버그 리포트와 답글 달기에 사용하는 계정이 필요합니다. 또 계정을 등록해야 버그 상태 업데이트를 전자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. 계정이 아직 없으면 New Account 링크를 눌러 새로 만드십시오.

계정이 있으면 로그인해서 File a Bug ▸ Core ▸ eog를 누르십시오. 버그를 리포트하기 전에 버그 작성 안내서를 읽어 보십시오. 또 버그가 이미 리포트되었는지 살펴보십시오.

버그를 리포트하려면 Component 메뉴에서 컴포넌트를 선택하십시오. 무슨 컴포넌트인지 잘 모르겠으면 general을 선택하십시오.

If you are requesting a new feature, choose enhancement in the Severity menu. Fill in the Summary and Description sections and click Submit Bug.

리포트마다 ID 번호가 주어집니다. 그리고 버그를 처리할 때마다 그 상태가 바뀝니다. 버그를 바로잡으려면 오래 걸릴 수도 있고,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문제점을 파악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더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.